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호식이두마리치킨 매운 간장치킨 내돈내산 후기

by 율무네 2022. 6. 15.

안녕하세요. 율무네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먹었던 호식이두마리치킨 리뷰 겸 메뉴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시그니처 메뉴인 간장치킨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자주 시켜먹는 편은 아니라 새로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제가 시켰던 메뉴는 매운 간장치킨인데요. 역시나 가격대가 저렴하면서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메뉴 추천으로 손색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매운 간장치킨 후기

사각형의-치킨-패키지-박스가격이-적힌-주문-내역
주문내역 및 패키지

 

상단 이미지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의 패키지입니다. 커다란 패키지 겉면에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참여하고 치킨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치킨을 주문하신 분들은 한 번씩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치킨도 2만 원이 넘어가는 시대인 만큼 저렴하면서 양이 많은 치킨은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기존에 18,000원이라는 가격과 배달비까지 합쳐 2만 원이라는 최종 가격이 나왔지만 할인을 받아서 무려 11,600원에 주문을 했습니다. 사실 이 정도 가격에 주문하기란 여러 가지 조건들이 맞아야 하기에 쉽지 않을 것 같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임은 틀림없었습니다.

 

 

치킨과-치킨무-양념컵이-담긴-패키지-구성가까이서-찍은-치킨-닭다리

 

제가 주문한 매장에서는 리뷰 이벤트로 치킨무와 양념 컵을 제공해주었기에 치킨무 2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네요. 치킨은 상당히 양념이 구석구석 잘 발려있어서 좋았고, 박스에 가득 담을 만큼 양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매운 간장치킨인 만큼 맛은 짭짤하고 달콤하면서 매콤한 맛까지 모두 느낄 수 있었습니다. 크게 맵진 않아서 매운걸 잘 못 먹는 사람이라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간장치킨을 먹고 싶을 때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시켜먹는 편은 아니었는데, 이번 기회로 인해 새로운 선택지가 생겨난 것 같아 좋은 것 같습니다. 간장치킨을 좋아하면서, 매운맛까지 같이 느끼고 싶은 분들은 매운 간장치킨을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내돈내산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