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속초 카페 보사노바 방문 후기

by 율무네 2022. 8. 18.

안녕하세요. 율무네입니다.

얼마 전 속초 여행을 다녀오면서 여러 맛집들을 방문했었는데, 오늘은 그중 하나인 속초 카페 보사노바에 대한 방문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속초 해수욕장을 목적지로 정했기에 여행을 가기 그 근처의 여러 카페들과 맛집들을 검색해봤었는데, 이 카페가 가장 방문자들의 리뷰 수도 많고, 인기가 많았습니다.

 

 

카페 방문 후기

나무-테이블-위에-진열된-디저트케이크가-진열된-진열대

 

카페 내부에 들어오니 카운터 바로 앞에 베이커리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시간대가 점심 이후였기 때문에 방문객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베이커리에 디저트들이 많이 빠져나간 상태였습니다. 샌드위치 종류 및 앙버터,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가 진열되어있었습니다. 트레이에 먹고싶은 디저트를 담아서 카운터로 가져가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여러-직원이-있는-카운터카페-메뉴가-적힌-메뉴판

 

속초 보사노바에서는 오늘의 커피라는 메뉴가 있는데, 날마다 음료 메뉴를 하나씩 정해서 저렴하게 판매중이었습니다. 메뉴판에는 커피 이외에도 아이스크림이나 코코아, 티 등 다양한 음료들이 있어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습니다. 물론 가격대는 낮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견-간식들이-비치된-간식-코너

 

이 카페는 애견도 출입이 가능한 카페였기 때문에 카운터 옆에는 애견 간식도 비치하여 판매중이었습니다. 요즘 반려동물의 출입이 금지된 음식점이나 카페들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서 조금 더 메리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카페-건물-층-별-안내판

 

총 4층으로 이루어진 독채 건물 카페이기 때문에 자리가 상당히 많았고, 전경도 속초 해수욕장 전체가 보이는 오션뷰라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다만, 식사시간 후 방문하면 그 많은 자리가 다 찰 정도로 사람이 많기 때문에 시간 계획을 잘 짜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속초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카페중에는 보사노바가 가장 유명하고 큰 카페이기에 직접 방문해보고 후기를 작성해봤습니다. 여행 계획중이신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