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부천 감성 술집 상동 또봄세 방문 후기

by 율무네 2023. 1. 19.

안녕하세요. 율무네입니다.

얼마 전 다녀왔던 감성 술집이 너무 괜찮아서 꼭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상동에 위치한 또봄세 라는 이름의 술집으로, 다양한 주류와 맛있는 퓨전 안주들이 많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친구들과의 모임도 좋지만 연인과의 데이트가 특히 좋은 곳이었는데요.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동 또봄세

조명이-밝히고-있는-매장-입구
매장 입구

 

감성 술집답게 입구부터 남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탁주와 증류주 등 전통적인 주류들도 판매하다 보니 한국적인 느낌도 들고, 퓨전 음식들을 통해 젊은 세대들도 좋아할 만한 감성을 보여주었습니다. 특별히 큰 간판 없이 자그마한 간판에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것도 눈에 뜨입니다.

 

나무를-이용한-인테리어의-매장-내부
매장 내부

 

안으로 들어가 보니 감성 술집답게 시끌벅쩍한 분위기가 아니라 조용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의 분위기였습니다. 저녁 7시쯤 방문한 것이라서 모든 테이블에 사람들이 꽉 차있을 만큼 사람이 많았는데도 이러한 감성을 유지하는 것을 보니, 아무래도 이러한 분위기 때문에 연인과 데이트를 오기에 좋지 않나 싶습니다.

 

 

 

다양한 메뉴

메인-메뉴가-적힌-메뉴판사이드-메뉴가-적힌-메뉴판
음식 메뉴판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주시는데요. 메인 메뉴로는 전골 메뉴와 파전, 찜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사이드 메뉴 또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미리 검색을 해보고 방문했는데, 스지전골과 통오징어 해물파전, 꿀홍시가 인기가 많다고 하여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스지 전골의 가격은 25,000원이며, 통오징어 해물파전은 18,000원, 사이드 메뉴인 꿀홍시는 6,000원이었습니다. 2인에서 방문했는데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주류와-음료가-적힌-메뉴판맑은-술이-적힌-메뉴판탁주가-적힌-메뉴판증류주가-적힌-메뉴판
주류 메뉴판

 

술집이니 술도 주문을 했습니다. 총 4개의 카테고리의 주류를 판매 중이었는데, 일반적인 맥주 소주부터 시작하여 탁주, 맑은술, 증류주 등이 있었습니다. 술을 즐기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여러 가지를 주류들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술을 잘 못하다 보니 간단하게 7,900원짜리 문경바람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 하이볼 또한 맛있다는 후기를 봤기 때문에 걱정 없이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 후기

육수에-각종-야채와-고기가-들어간-음식파전-위에-커다란-통오징어-구이가-올라간-음식커다란-홍시-위에-벌집-꿀이-올라간-디저트투명한-술에-레몬과-얼음이-들어간-주류
주문한 음식들

 

스지 전골은 도가니와 각종 야채, 사골 국물로 이루어진 전골 메뉴인데, 진한 국물과 부드러운 고기가 맛있었습니다. 찍어먹는 특제 소스가 있기 때문에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양이 상당히 많았기에 25,000원의 값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통오징어 해물파전은 잘 구워진 통오징어에 특제 소스가 발라져 있었고, 아래 해물파전에는 푸짐한 해산물과 야채가 바삭하게 잘 부쳐져서 맛있었습니다. 달콤하고 짭짤한 오징어와 고소한 파전이 잘 어울렸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릴만한 메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꿀홍시는 많은 사람들이 마무리로 꼭 먹으라고 할 만큼 인기가 많은 메뉴였는데요. 신선한 홍시가 커다랗게 올라가 있고, 그 위에 달콤한 벌집이 통으로 올려져 나옵니다. 왜 인기가 많은지 이해가 갈 만큼 맛있었고, 달달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하기에 좋은 메뉴였습니다.

 

하이볼 또한 맛있었는데 술은 제가 잘 모르는 분야라서 꼭 추천드리긴 어렵지만, 술을 잘 못하거나 달달하고 상큼한 음료 같은 술을 선호하시는 초심자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메뉴였습니다.

 

 


 

상동 또봄세는 친구들끼리 왁자지껄하게 오기보단 조용한 모임이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인 장소였습니다. 맛있는 퓨전 안주들과 다양한 주류를 접할 수 있는 부천 감성 술집을 찾고 계시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내돈내산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