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속초 젤라또 라또래요 방문 후기

by 율무네 2022. 9. 18.

안녕하세요. 율무네입니다.

속초 여행을 다녀오면서 사진을 모아두었지만 귀찮아서 미루었던 글을 오늘 쓰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중 유명한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했던 속초 젤라또 라또래요에 대한 방문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속초 디저트 맛집

나무-구조물에-하얀-간판과-글씨종이-포스터에-그려진-다양한-색상의-메뉴

 

속초 해수욕장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는 라또래요는 생각보다 조그마한 가게였습니다. 테이블이 따로 없고, 모두 테이크 아웃을 하는 방식으로 주문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곳이 유명해진 이유는 다른 곳과는 차별화되도록 감자과 쑥 맛 젤라또를 판매하기 때문인데, 베스트 상품으로 팔릴 만큼 큰 인기를 보이는 메뉴였습니다.

 

 

유리문-너머에-있는-디저트-보관함카운터에서-직원이-디저트를-건네주는-모습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카운터에서 바로 젤라또를 퍼서 주시는데, 투명하게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사람이 많아서 생각보다 줄이 길었습니다. 테이크 아웃 형태라 회전율이 좋아서 굳이 예약을 할 필요는 없지만, 방문 시 약간의 기다림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젤라또 가격 및 맛 평가

일회용-컵에-디저트가-담겨-나온-모습주문한-메뉴의-가격이-적힌-영수증

 

컵과 콘 중에 고를 수 있으며, 두 가지 맛과 세 가지 맛 등등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 용량과 메뉴가 있으니 취향껏 고르면 되겠습니다. 저는 컵으로 2개 주문을 했고 맛은 딸기, 그린티, 쑥, 초코 총 4가지 맛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가지 맛(105g)에 5,000원입니다. 맛보기 스푼으로 한 스푼 정도 다른 맛을 올려주시는데, 둘 다 감자 맛을 주셨습니다.

 

 

감자와 쑥은 베스트 메뉴답게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좋았고, 딸기맛은 상큼함이 잘 녹아있어서 셔벗 느낌이 들었습니다. 초코는 달달하지만 특유의 텁텁함이 없어서 맛있었고, 그린티는 씁쓸한 맛과 고소한 단맛이 조화로웠습니다.

 

속초 젤라또 라또래요는 유명한 디저트 맛집 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속초 해수욕장을 찾는 분들에게는 꼭 한 번쯤 가볼 만한 핫플레이스인 것 같습니다. 만약 속초를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된다면 충분히 재방문할 의사가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그럼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