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가성비 좋은 본도시락 메뉴 추천

by 율무네 2022. 5. 30.

안녕하세요. 율무네입니다.

얼마 전 요기요 앱에서 본도시락 할인 행사를 진행하길래 주문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음식 퀄리티가 괜찮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은 가성비가 좋아 직장인들에게 더욱 좋을 것 같았던 본도시락 메뉴 추천 및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도시락 배달 후기

- 주문 내역

배달-앱에서-확인한-주문-내역
주문 내역

 

요기요 앱으로 주문한 주문 내역입니다. 치킨마요 2개 (5,200원 x2) + 로제 떡볶이(6,400원) 이날은 즉시 할인을 5,000원이나 해주었고, 추가로 요기 패스 구독 할인 혜택 2,000원 + 중복 쿠폰 1,500원까지 합쳐서 총 8,500원을 할인받았습니다. 배달비 포함 18,800원의 금액이었으나 최종적으로 10,300원에 결제를 마쳤습니다.

 

 

- 음식 후기

샐러드와-치킨이-있는-덮밥과-튀김이-올라간-떡볶이
주문한 음식

 

사실 여러 번 본도시락에서 배달을 시켜봤지만 대표적인 한상, 반상 메뉴들보다 절반 가량의 금액이면서도 배불리 먹을 수 있었던 치킨마요 덮밥이 만족도가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구성은 치킨마요 덮밥 + 3가지 소스 + 샐러드가 담겨 있었습니다. 추가로 이날은 할인을 하는 날이라 사이드 메뉴도 주문했는데, 로제 떡볶이가 후기가 좋기에 시켜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치킨마요 덮밥은 소스를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추가하는 것이 조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로제 떡볶이는 기본적으로 김말이 3개가 들어가 있고, 어묵과 파가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파가 많이 들어있기에 로제 소스의 향보다 파의 향이 더 진했지만 그 덕분에 한식의 느낌이 강해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상, 반상 메뉴들은 가격 대비 만족스럽긴 했지만 점심값을 조금이라도 아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최고의 가성비인 치킨마요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배달앱에서 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주문하긴 했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기본적으로 저렴해서 회사원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본도시락 메뉴 추천 및 배달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