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BBQ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 후기

by 율무네 2022. 4. 16.

안녕하세요. 율무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얼마 전 BBQ에서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을 먹었는데, 요 근래 먹었던 치킨 중 가장 맛있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번에 황금올리브 치킨 기프티콘을 받아서 먹어봤지만 매운맛이 추가된 이번 메뉴는 처음 먹어보았네요. 그럼 BBQ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에 대한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내역

배달-앱을-통해-주문한-주문-내역
배달 앱 주문 내역

 

저는 요기요 앱을 통해 BBQ송파나루점에서 주문했습니다.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의 가격은 19,000원이고, 배달비가 붙지만 요기 패스와 요기요 앱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사용해서 거의 배달비가 없는 가격과 마찬가지로 주문했습니다. BBQ는 대부분 크게 할인하는 경우가 잘 없어서 이런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치킨 시식 후기

치킨이-담긴-박스-패키지치킨과-치킨무
주문한 치킨

 

약 30분 정도 지나고 나니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패키지는 여타 브랜드 치킨과 동일한 정도였지만, 패키지 박스를 열어보니 치킨이 정말 가득 차 있었습니다. 가장 대중적이고 대표적인 치킨 브랜드이다 보니 닭의 크기가 큰 것 같습니다. 한 번에 다 먹지 못하고 다음날까지 나눠서 먹었습니다.

 

가까이서-찍은-치킨-사진
치킨 근접 사진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은 크기도 컸지만, 튀김의 바삭바삭한 정도가 지금까지 먹어 본 치킨 중 가장 뛰어났습니다. 이래서 BBQ에서 후라이드 치킨을 시켜먹는 것 같습니다. 닭의 상태도 매우 좋아서 냄새가 나거나, 질긴 부분도 없이 상당히 식감이 좋았습니다. 단, 순살은 가슴살 80%, 엉치살 20%로 구성되어 있어서 뼈 치킨과 식감이 다릅니다. 순살치킨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메뉴는 기존의 황금올리브 치킨에서 매콤한 맛만 더한 것이 전부이지만, 짭짤하고 고소한 맛에 매콤한 맛이 더해지니 더욱 자극적이게 느껴져 맛있었습니다. BBQ는 기름을 좋은 것을 쓴다고 하던데, 실제로 먹어보니 느끼하지 않아서 치킨무가 제공되었음에도 손이 잘 가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집 근처에 매장이 있다면 자주 먹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BBQ에서 양념이나 간장치킨 등의 양념이 추가된 메뉴보다 가장 기본이 되는 후라이드 치킨이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치킨을 좋아하지만 이 메뉴를 한 번도 안 드셔 보신 분들은 한 번쯤은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을 드셔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내돈내산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