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새론 음주운전 논란 및 차량 정보

by 율무네 2022. 5. 19.

안녕하세요. 율무네입니다.

2022년 5월 18일 영화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논란으로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더욱 큰 일인 것은 동승자가 있었고,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가로수, 가드레일, 변압기 등을 박고 정지했기 때문에 피해도 생겼다고 합니다. 방송사에서 벤틀리를 타고 다니며, 그녀의 차 역시 주목을 받았는데 과연 어떤 내용일지, 김새론 음주운전 논란 및 차량 정보를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논란 세부 내용

가로수에-차량이-충돌하는-모습
사고 당시 모습

 

2022년 5월 18일 오전 8시경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부근에서 한 SUV 차량이 비틀거리면서 운전을 한다는 신고가 경찰에 여러 차례 접수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가드레일과 가로수, 변압기 등에 충돌을 하고서도 멈추지 않고 계속 달렸고, 경찰이 출동한 후에야 멈춰 섰습니다. 알고 보니 운전자는 영화배우 김새론이었습니다. 그녀는 음주 감지기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고, 이어서 혈중 알코올 농도 측정을 시도했지만 측정을 거부했습니다. 결국 인근 병원에서 채혈 검사를 진행한 후 귀가 조치되었으며, 결과가 나오면 경찰서에 출석시켜 조사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차량-충돌-사고로-파손된-기물차량-충돌로-밖으로-뽑혀나온-변압기
사고로 파손된 기물

 

 

김새론이 들이받은 변압기로 인해 인근 상가와 가로등, 신호등 총 47곳에 4시간 동안 전기가 끊겼고, 이로 인해 많은 시민들과 상인들이 피해를 보았습니다. 동승자도 있었다고 밝혀졌는데, 동승자는 20대 여성으로 일반인의 신분이라고 합니다. 경찰은 동승자 역시 조사할 것이고 음주운전 시 동승했기 때문에 방조 혐의를 물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김새론 차량 정보

방송에-소개된-SUV-차량인터넷에-검색된-차량-정보
방송에 소개된 볼보

 

김새론은 TV 프로그램 <온 앤 오프>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차량과 운전면허 시험에서 만점을 받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는데, 프로그램 출연 당시 '볼보 XC40' 차량을 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볼보는 준중형 SUV 차량으로 약 5,000만 원대의 가격을 지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SNS에-올라온-오픈카를-운전하는-모습인터넷에-검색된-외제-차량-정보
SNS에 소개된 벤틀리

 

또한 2021년에 자신의 SNS를 통해 '벤틀리 컨버터블' 차량을 소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벤틀리는 약 2억 원대의 초고가 차량으로, 자신의 SNS에 오픈카를 타고 달리는 모습을 사진으로 올렸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사고를 낸 차량은 이 두 차량이 아닌 '랜드로버 디펜더 110'이라고 밝혀졌습니다. 공식적으로 무려 3대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것으로 보이며, 그녀의 재력을 잘 보여주는 예시였습니다.

 

 


 

아역으로 데뷔한 김새론은 원빈 출연의 영화 <아저씨>로 단숨에 스타가 되었고, 차기작들로 차근차근 성공의 길로 들어섰지만, 이 일로 인해 방영 준비 중이었던 작품에서 하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큰 이미지 타격은 불가피하기 때문에 경찰 조사 후 처벌을 받은 뒤, 자숙의 기간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김새론 음주운전 논란 및 차량에 대한 정보 정리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