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내돈내산 리뷰

by 율무네 2021. 11. 23.

안녕하세요. 율무네입니다.

어릴 적 처갓집에서 양념치킨을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시켜먹어 보려고 배달 앱을 켰는데요. 슈프림 양념치킨이라는 메뉴가 인기가 좋다고 해서 시켜먹어 봤습니다. 나온 지 오래된 메뉴라고 하지만 저는 처음 먹어본 것이라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그럼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시식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슈프림 양념치킨

주문한-치킨과-아이스크림-디저트
주문한 음식

 

다들 주변에서 맛있다고 하고 대표 메뉴로써 제일 리뷰가 많길래 믿고 주문했는데요. 처음 비주얼을 보고 든 생각은 "아.. 느끼하겠다."였습니다. 기존 올리고당 베이스의 양념치킨에 하얀 마요네즈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었기 때문인데요. 소스를 아끼지 않고 듬뿍 얹어 주셨기 때문에 그런 점은 물론 좋았습니다. 이런 마요네즈가 올라간 비슷한 메뉴들이 타 프랜차이즈에도 많지만 처갓집의 슈프림 양념치킨이 그중에 가장 유명한 것 같습니다.

 

 

 

가격 및 할인

저는 요기요 앱에서 배달을 주문했는데요. 슈프림 양념치킨의 기본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다만 요즘 누가 정상 가격 다 주고 먹나요? 당연히 큰 폭으로 할인하는 날에 시켰기 때문에 5,000원이나 할인을 받았습니다. 거기다가 요기패스로 추가 할인을 받아 총 7,000원 할인을 받았고, 배달비 포함 13,000원에 주문을 마쳤습니다. 엄청난 할인율 덕분에 요즘 배달 앱이 시켜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 맛 평가

마요네즈와-양념소스가-버무려진-치킨
마요네즈가 뿌려진 치킨

 

다행히 먹어보니까 맛은 괜찮았습니다. 기본 베이스가 올리고당 양념소스라 그런지 단짠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거기다 마요네즈 소스 덕분에 고소함도 추가되어서 이색적인 맛이었습니다. 다만 먹기 전 든 생각과 마찬가지로 느끼한 편이긴 했습니다. 제가 평소 마요네즈를 그렇게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그럴 수도 있겠습니다. 뒤로 갈수록 물리는 맛은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양념이 너무 많아서 당일날 다 먹지 못하면 튀김옷이 눅눅해지기 때문에 맛이 반감되는 것은 감수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한 것만 제외한다면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다만, 타 프랜차이즈의 다른 메뉴들이 더 입에 맞을 것 같아 큰 폭의 할인율을 받지 않는다면 굳이 주문할 것 같진 않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마요네즈 소스를 좋아하시거나 느끼한 음식을 잘 드시는 분들에게는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그럼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내돈내산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