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줄 서는 식당 꽈배기 맛집, 연남동 꽈페 위치는?

by 율무네 2022. 2. 16.

안녕하세요. 율무네입니다.

요즘 줄 서는 식당이라는 먹방 프로그램이 인기인 것 같은데요. 언제나 맛있는 음식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줄 서는 식당 5회에서는 꽈배기 맛집이 출연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음식의 화려한 비주얼과 줄 서서 먹는 인기도로 인해 이곳이 과연 어디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기에 소개해볼까 합니다. 연남동에 위치해 있다고 알려진 이 카페의 이름은 '꽈페'라고 하는 베이커리 체인점인데요. 과연 어떤 퀄리티의 디저트를 팔길래 이렇게 관심도가 높은지 줄 서는 식당 꽈배기 맛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베이커리 '꽈페(Quafe)'

  •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46길 20 1층(연남동 본점)
  • 휴일 : 연중무휴
  • 영업시간 : 오전 10:30 ~ 오후 9:30
  • 방송 출연 : 생방송 투데이, 줄 서는 식당 등

방송에 출연한 곳은 연남동에 위치한 꽈페 본점인데요. 이미 SNS에서 무수히 많은 인증샷이 올라온 핫플레이스였습니다. 비주얼이 너무나 화려하기에 줄 서서 먹는 이유가 있어 보였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포장 및 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줄 서는 식당 5회 꽈배기 맛집

실제-방송-화면방송에-나온-대기줄
방송 5회 화면

 

1회의 장어덮밥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tvN 줄 서는 식당에서 이번에는 꽈배기 맛집에 도전했는데요. 방송에 나온 바와 같이 이 베이커리는 언제나 웨이팅이 길기 때문에 얼마나 맛있길래 이 정도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지 궁금해집니다.

 

시그니처-메뉴-유니콘-꽈배기치즈와-쿠키가-올라간-꽈배기
첫번째 메뉴

 

시그니처 메뉴인 유니콘 꽈배기는 알록달록한 색상 덕분에 더욱 먹음직스럽게 느껴졌습니다. 톡톡 튀는 크리스털 슈가가 마치 솜사탕과 같은 맛과 함께 상큼한 달콤함이 느껴진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맛이 날지 직접 먹어보고 싶네요. 치즈 쿠키 꽈배기는 바삭한 크래커와 꾸덕한 치즈가 초콜릿처럼 굳어 식감이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딸기와-크림이-올라간-꽈배기버터크림과-갈릭-후레이크가-올라간-꽈배기
두번째 메뉴

 

생각보다 많은 디저트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딸기 티라미수 꽈배기도 있었는데요. 달콤한 크림과 상큼한 딸기 위에 파우더 슈가가 올라간 꽈배기로, 먹어도 또 먹고 싶은, 많은 분들이 상상하는 그 맛이라고 생각됩니다. 네 번째는 갈릭 버터 꽈배기가 소개되었는데요. 달콤한 버터크림 위에 바삭한 마늘 후레이크가 올라가 있는 꽈배기로 마치 갈릭치킨을 연상케 하는 향과 맛이 난다고 합니다.

 

 

 

디저트 가격대

기본 꽈배기는 1개에 1,800원부터 시작되며, 토핑이 올라간 메뉴들은 모두 2,500원 ~ 3,300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체인점 베이커리인 만큼 다른 지점도 동일한 가격으로 책정되어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주 접하는 꽈배기치곤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되지만, 일반 꽈배기가 아닌 일종의 고급 디저트라도 봐도 될 정도의 퀄리티와 추가 토핑이 많기 때문에 가격대가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이 꽈배기를 줄 서서 먹는다는 말과 가격을 듣고 어리둥절할 수 있을 텐데요. 방송을 통해 소개된 것과 SNS를 통해 몇 번 접해본 바, 핫한 이유가 있는 맛집인 것 같습니다. 일단 비주얼이 먹기 아까운 수준이라 더욱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그럼 줄 서는 식당 꽈배기 맛집으로 소개된 연남동 꽈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