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리뷰

맥심 슈프림 골드 정보 및 내돈내산 후기

by 율무네 2022. 6. 24.

안녕하세요. 율무네입니다.

저는 항상 집에 믹스커피를 구비해두는 편인데요. 매번 맥심 모카 골드만 먹다가 이번에 맥심에서 새로 나온 슈프림 골드가 맛있다는 말을 들어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유명 유튜버가 광고도 찍은 만큼 기대가 되었는데 과연 어떤 맛이었는지, 가격은 어땠는지 등 맥심 슈프림 골드에 대한 정보 및 내돈내산 후기까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프림 골드 가격 및 패키지

주황색과-하늘색이-어우러진-박스-패키지주황색과-하늘색이-조합된-길다란-스틱
패키지 모양

 

저는 인터넷 쇼핑을 자주 하는 편이라 쿠팡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총 170개의 스틱이 들어있는 슈프림 골드를 주문했고 24,000원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매번 보는 노란색, 녹색 패키지가 아닌 주황색, 하늘색 패키지입니다. 재질도 고급스러운 게 신제품답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영양 및 원재료 정보

원재료와-영양-정보가 적힌-박스-패키지스틱에-적혀있는-커피-중량-및-칼로리-정보
원재료 및 영양 정보

 

상단 이미지는 스틱의 중량과 커피 영양 정보입니다. 스틱당 커피 11.85%가 함유되어있고, 13.5g의 중량에 60kcal라고 적혀있습니다. 믹스에 들어있는 라떼 크림에는 코코넛 오일, 유당, 무지방 농축우유 등이 들어간다고 적혀있습니다. 또한 당이 높기 때문에 1일 2스틱 정도 드시는 것이 적당량에 해당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차별점 및 후기

해당-식품의-차별점이-적힌-내용
믹스 소개

 

다른 커피믹스와 슈프림 골드의 차별점은 라떼크림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인데, 직접 먹어보니 향도 다르고 부드러움과 맛도 달랐습니다. 비슷한 맛을 찾자면 가장 흡사한 것은 자판기에서 판매하는 우유와 비슷한 향이 났습니다. 그밖에 SPR공법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이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 맛봤을 때 기존의 믹스만 생각했다가 맛봤기 때문인지 상대적으로 더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유의 자판기 우유 같은 라떼크림 향도 좋아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커피 믹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맥심 슈프림 골드를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그럼 내돈내산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