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찐리뷰 강릉 중앙시장 맛집

by 율무네 2021. 4. 29.

 

안녕하세요!

여행정보를 전달드리는 블로거 율무네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 힘든 요즘 간단히 국내로

편하게 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아져

작년 여름에 다녀왔던 강릉 중앙시장 맛집에 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바로 긔-!

 

 

 

중앙시장 입구와 간판

 

저 노란 간판을 보자마자 놀러왔다는 설레임과

화창한 날씨때문에 즐거웠던 기억밖에 없네요!

 

안으로 쭉 들어가보니 더운날씨에도 놀러오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 더욱 마스크 꾹..눌러쓰고 구경다녔습니다!

 

 

 

수제어묵고로케

 

1. 수제어묵고로케

 

첫번째는 대기줄 부터 심상치 않았던 시장 내 수제어묵고로케 집인데요

여기저기 많은 리뷰가 있었던 유명집 답게 퀄리티가 상당했습니다!

 

저희는 땡초맛이랑 치즈맛 2가지를 먹었는데 진짜로 찐~~~! 맛있어서... 순삭했어요ㅎㅎ;

가격은 개당 2500원 정도 였던거 같습니다!

 

사실 한번 먹고 맛있어서 마지막에 한번 더 들려서 포장해갔습니닼ㅋㅋ

(강릉 중앙시장 맛집 인정합니다...)

 

 

철판에서 조리중인 호떡

 

2. 모자호떡(아이스크림호떡)

 

두번째는 시장 내에 있는 모자호떡 이였는데요!

아이스크림 호떡을 파는곳이였습니다

 

뜨겁고 달달한 호떡에 차갑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의 조합...

뜨달차달(?) 조합에 이것도 한 3번먹은거같아요ㅋㅋ

 

 

 

완성된 아이스크림 호떡

 

완성된 아이스크림호떡!

한 3천원정도? 받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오래되서 정확하진 않아요 ㅋㅋ

 

저 같은 어린이 입맛분들에게 강릉 중앙시장 맛집으로

꼭 한번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과일 탕후루 가게

 

3. 강릉탕후루

 

요기는 시장 쪽에서 조금 옆으로 나오면 있는 곳인데요!

저도 작년에 페북을 보다가 찾게 된 집이에요

 

딸기, 귤, 포도 등등 다양한 과일들로 탕후루를 만들어 파는 가게입니다

가격은 여기도 3~4천 원 정도 받았던 거 같아요!

 

워낙 유명한 집이라서 꼭 가려고 생각해 뒀던 곳이에요 ㅎㅎ

 

 

 

설탕 코팅 된 딸기 탕후루

 

탕후루는 설탕코팅이 이에 달라붙지 않아야

편하게 먹을수 있는데 저는 딱 좋았습니다!

 

강릉 중앙시장 맛집으로

페북에서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

대신 딸기가 3개밖에 없는 거 보면 싼값은 아닌 거 같네요ㅠ

 

 

 

두가지 맛의 중화짬뽕빵

 

4. 강릉 중화짬뽕빵

 

강릉 중앙시장 맛집의 마지막은

시장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었던

강릉 중화짬뽕빵 이라는 집입니다!

 

저희는 불짬뽕빵과 체다크림짬뽕빵 두가지를 시켜서 먹었어요

생각외로 나쁘진 않았는데 배가 불러서 그랬는지...

개인적인 맛 순위는 마지막 순위 ^^...

 

 

 

달리는 차 안에서 보는 노을

 

잘~ 먹고 숙소로 가는길 노을이 이뻐보여서

한 컷 찍었는데 나무에 다 가려졌네요 ㅋㅋㅋ

이러고 숙소에서 쉬다가 저녁먹으러 또 갔습니다 ㅎ;

 

이곳은 대략 3~4천 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길거리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해드릴 만한 거 같습니다!

 

암튼! 요로케 강릉 중앙시장 맛집 투어를 마치고

다음 포스팅엔 저녁에 먹었던 음식들이 어땠는지 또 가져올게요!

 

그럼 내돈내산 리뷰 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