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킬링타임 웹소설

돌아온 갓 웹툰 신의 탑

by 율무네 2021. 5. 27.

안녕하세요! 율무네입니다

오늘은 제가 옛날부터 봐왔던 유명한 웹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너무 유명해서 모르는 분들은 잘 없으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얼마 전 작가님이

긴 휴재를 끝내고 다시 연재에 돌입하셨다고 하길래 바로 네이버 웹툰으로 들어갔습니다.

그 웹툰은 바로 신의 탑이라는 만화인데요!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아 해외까지 진출한 작품입니다.

 


 

◎네이버 월요웹툰 신의 탑

유명 웹툰 썸네일
월요웹툰 신의 탑

  • 작가 - SIU / 연재 플랫폼 - 네이버

 

작가님이 근 1년간 건강상 휴재를 이어오시다 이번에 다시 연재를 하셨기 때문에 많은 독자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제가 처음 접한 건 언제인지 기억도 잘 안 나지만 대략

10년 전쯤 접했었습니다. 대학교 강의실에 앉아 몰래 웹툰 정주행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대략적인 줄거리는 거대한 탑이라는 세계관이 나오며 그 탑 내에 거주하며 탑을 오르는 인물들과

탑 밖에서 들어온 주인공에 관한 사건 사고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지금은 약간 흔해진 탑이라는 세계관 중 신의 탑이 원조격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판타지성이 짙기 때문에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가득합니다. 지루하지 않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액션물이기 때문에 남자분들은 특히나 더 좋아하실거라 생각되고, 만약 지금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 번쯤 정주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신의 탑은 월요 웹툰 중 제일 열심히 봤던 작품이었고, 10년 동안 봐왔기 때문에

어린 시절의 추억이 묻어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더 애착이 가는 것 같네요!

일본에서는 애니메이션까지 나왔다고 하는데 만약 기회가 되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